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 사계절 사용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4-26 15:15:18
주식회사 태영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ELENSILIA)’가 S/S 시즌을 맞아 선크림 신제품을 출시했다. 엘렌실라는 매년 S/S 시즌마다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하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올해 역시 새로운 유형의 선크림인 ‘엘렌실라 그린에너지 선스크린’을 출시하며 여름철을 대비해 선케어...
베베숲, 코엑스서 진행하는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4-04-26 11:02:36
스킨케어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첫날부터 부스에 많은 방문객들이 모이며 국민 브랜드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부스에서는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타임별로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스킨케어...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 신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미라클 밤' 론칭 2024-04-26 09:21:12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차별화된 멀티 선 케어 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미라클 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 멀티밤의 보습력에 선 케어 기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수분코팅막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보톡스 맞을 필요 없다"…바나나 껍질로 얼굴 닦았더니 2024-04-25 23:31:43
껍질로 스킨 케어를 하셨는데 주름이 하나도 없다"라고 말했다. 바나나 껍질에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포함돼 있다. 황산화 성분은 활성산소, 자외선, 환경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전문가들의 입장은 다르다. 바나나 껍질이 피부에 항산화 성분을 흡수시키는 가장 효율적 방법이 아니라는 것이다....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등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다. 이 곳에서는 남성고객 전문 공간인 '맨즈토탈존'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수 있다. 홍대 지역 고유의 스트리트 문화를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이 마련됐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는데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수 있다. 매장 곳곳엔 인증샷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있다. 홍대타운은 현재 홍대에서 운영 중인 올리브영 6개 매장을 잇는 '허브' 역할을 맡게 된다. 이달...
디올 앰버서더 ‘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뷰티 룩 공개 2024-04-25 11:22:19
먼저, 해린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으로 고급스럽게 윤기가 흐르는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을 추가로 터치해 이마와 앞 볼쪽에 윤광을 더해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양 볼은 차분한 베이지 누드 컬러의 ‘루즈 블러쉬...
CJ올리브영, K뷰티 체험 특화 '홍대타운' 연다…"명소로 키운다" 2024-04-25 10:42:14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홍대타운에서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차별화된 K뷰티 콘텐츠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매장의 '고객 체험'을 혁신하며 쇼핑을 넘어선 즐거움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또 '홍대입구' 매장을 글로벌 고객을...
신세계인터 연작, 고가 스킨케어 출시…"럭셔리 화장품 공략" 2024-04-25 09:39:44
화장품 브랜드 연작이 5년간 준비해 온 고가 스킨케어 라인 '알파낙스'(ALPHANAX)'를 출시하고 럭셔리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이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을 겨냥한 만큼 개인별 맞춤형 피부 진단과 상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2024-04-25 09:22:18
이번에는 뷰티 카테고리를 만들어 스킨푸드와 에필로우, 오디드, 와이츄, 코링코 등 한국 브랜드 화장품을 선보인다. 아무드는 뷰티 카테고리 론칭을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뷰티 그랜드 오픈' 기획전을 열어 50%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에이블리 일본 사업 총괄 김광훈 본부장은 "일본...